인터넷 재약정하고 현금지원받기 아정당통신 :: 선한엄마 by 에스티나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 재약정하고 현금지원받기 아정당통신
    재테크정보 2022. 9. 26. 14:34
    반응형

    TV를 사용하시거나 다른 가전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거의 무조건 받으실 수 있는 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이사 예정이신 분은 이 지원금에 대해 꼭 아셔야 하는데요.

     


    인터넷이나 iptv를 신청할 때 보통 KT나 LG , SK 같은 대기업 통신사에서 가입하시죠

    그래서 대기업 이름을  믿고서 쭉 쓰시는 경우가 대부분인 듯합니다.
    그런데 이때 내가 매달 요금을 얼마나 내고 있는지 약정 기간은 얼마나 남았는지 같은 중요한 정보마저 제대로 체크하지 않으시는 경우가 많으실 거예요

     

    얼마 전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나온 보도 자료인데요.

     


    이런 상황을 해결하고자 이제는 방통위 지침에 의거해서 내가 가입한 상품명 가입 변경 제약 정에 약정 기간 총 요금 등을 간편하게 문자로 확인할 수 있게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문자는 가입 시에만 날아오고 약정 기간이 종료될 때는 아무 고지가 없다고 해요
    이 문자를 약정 기간 3년 내내 보관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따로 적어둔다고 해도 3년 약정이 끝날 때쯤엔 대부분 잃어버린 상태일 텐데요 약정이 끝났을 때는 고지를 안 해주기 때문에 놓치는 지원금이 있습니다.
    약정이 끝났을 때 고객이 아무런 연락도 취하지 않으면 통신사 입장에선 한 푼도 챙겨줄 필요가 없는데요.
    반면 고객이 제약 정이나 변경 등 전화 한 통화만 해도 지원금을 고스란히 내줘야 하거든요.
    고객 입장에선 너무 억울한 일이지만 통신사 입장에선 이익을 보존하기 위해 당연히 이럴 수밖에 없다는 거죠.
    그러니 통신사가 괜히 지원금 유출만 심해질 안내 문자를 보낼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 지원금 대체 왜 주는 걸까요.


    바로 2019년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제정한 경품 고시제 때문인데요.

     


    휴대폰 구매 시 공시 지원금을 지급하듯이 인터넷이나 iptv 이동 시 최대 47만 원까지 지급하라는 제도입니다.
    이를 알고 계시는 많은 분들은 이미 3년마다 iptv나 인터넷을 변경하며 47만 원을 챙기고 계신데요.

     

    물론 가장 많이 가입하시는 휴대폰 판매점에선 월세나 인건비 문제
    이 최대 금액을 맞춰주지 못하고 통신사 본사는 지원금을 적게 줘도 고객이 알아서 찾아오니 어디에서나 이 47만 원을 꽉 채워서 받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실 때만 이 47만 원을 다 챙겨 받으실 수 있는데요.
    어차피  as 등 모든 서비스는 본사에서 직접 나오기 때문에 지원금을 많이 주는 온라인 대리점에 가입하시는 것이
    무조건 이득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대리점은 굉장히 많고 비대면이다 보니 사기를 치지 않을까 믿을 만한 곳일까 걱정이 많이 되시죠
    그래서 제가 절대 거짓 없는 온라인 대리점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정당 카페


    주 많은 현금 직한 요금 추천 일 현금 지급의 앞 글자를 따와 아정당이라는 업체인데요.


    네이버 카페 회원 수가 무려 20만 명에 연간 4만 명이 가입할 정도로 큰 규모의 업체이기 때문에
    사업체 대비 더 많은 현금 사은품 지원이 가능합니다.
    메인부터 직원의 얼굴을 걸고 있을 뿐 아니라 요금 및 사은품 표까지 투명하게 공개해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상담원 분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고가 요금제 강요도 일절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공휴일  없이 36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언제든지 상담을 진행해 주셔서 스케줄 맞추기가 정말 편했는데요.
    지원금 47만 원 또한 설치 당일에 바로 입금돼서 사기는 아닐까  걱정하며 마음 조를 일도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 정수기나 다른 가전제품 렌털 많이 하시죠

    제품 하나만 렌털 하셔도 지원금을  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렌털을 하는데 현금 지원금을 준다니 낯설게 들리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보통 선풍기 에어프라이어 같은 사은품 물건만 받으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하지만 최근에는 렌탈 시 최소 20만 원의 현금은 기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렌탈 시장이 커지면서 렌털도 인터넷이나 휴대폰과 마찬가지로 치열한 사업품 경쟁을 시작했기 때문인데요.
    고물가 시대에 목돈이 나가는 가전제품 구매 대신 소액으로 렌털을 택하는 소비자가 급증했고 한국에 한정돼 있었던 한국 렌탈 시장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 이어 미국까지 팽창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국 업체인 코웨이 정수기는 작년 해외 매출이 무려 약 40%나 상승했고요
    렌탈 전체 시장은 3조 원에 불과했던 10년 전에 비해 13배 이상 확장돼 40조 원 규모에 이르렀습니다.
    렌탈 품목도 정수기 정도만 취급하던 예전과 달리 공기청정기 음식물 처리기는 물론이고 안마의자나 식기 세척기 침대 tv까지 취급하지 않는 품목이 더 적을 정도인데요.
    이런 까닭에 현금 사용품을 최대로 들리는 아정당에서는 금액이 저렴한 정수기 하나만 신청해도 20만 원 이상을 받으실 수 있게 된 겁니다.
    렌탈 또한 인터넷처럼 모든 서비스가 본사에서 나오고요 월 요금도 본사와 10원 자리까지 100% 동일합니다.
    본사에서 지원금을 안 받고 신청할 필요가 없는 거죠.
    아정당의 렌탈 홈페이지에서 모든 브랜드 그 월 요금을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시거나 추천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되세요
    통신 렌탈 회사라 혹시 휴대폰을 바꿀까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그 부분도 상담 가능하다고 하네요.

    놓치고 못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기 때문에 약정기간 3년이 다되어가시거나 이사계획 있으시다면 확인해보시고 지원금 꼭 챙겨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